교통 호재로 관심끄는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지하 2층~지상 35층, 전용 59~84㎡, 1620가구 중 520가구 일반 분양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에서 선보이는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이 지난 23일(금)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시공은 두산건설이 맡았다.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다양한 교통호재들이 예정돼 있는 대표적인 수혜단지다.

먼저 제2외곽순환도로 수동나들목이 인근에 있어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중 화도~양평 구간이 2020년 개통 예정으로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며, 포천~화도 구간은 2022년 개통 예정이다.

또한 단지 인근 GTX B노선(마석역)의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으로 획기적인 광역교통망 개선이 예상된다.

여기에 올 상반기 남양주 화도읍↔잠실역 구간의 광역급행버스(M버스) 노선이 운행될 예정으로 서울 출퇴근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경춘선 마석역 및 천마산역을 이용하면 7호선 상봉역 환승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풍부한 녹지가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점도 주목 할만 하다.

단지 바로 뒤에 송라산이 맞닿아 있으며 천마산 군립공원이 근거리에 있다.

산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단지로 등산로가 잘 갖춰져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 좋으며, 천마산 심신수련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다. 더불어 동간 거리가 넓어 채광성 및 조망권 확보가 용이해 보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화도읍은 남양주의 전통적인 주거지역으로 광역교통망의 지속적인 개선 및 개발호재를 입고 인구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 지역이어서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는 날로 증가하고 있다.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4-bay 판상형 설계를 도입하고, 주방~거실 맞통풍, 팬트리, 알파룸 등 상품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도 풍부하다. 운동시설인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을 포함한 실내골프연습장을 비롯해 작은도서관, 멤버스카페, 키즈카페, 테라스카페, 어린이집, 미니축구장(예정)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단지 곳곳에 도입한 에너지절감형 시스템이 눈길을 끈다.

세대 내 현관, 거실, 복도, 드레스룸과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홀, 보안 등의 공용시설에 LED조명을 적용하고, 방마다 대기전력차단장치를 설치해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자동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 침실별 디지털 온도조절시스템과 에너지효율 1등급 보일러도 갖춰 에너지절감을 극대화했다.

공용부에는 전력회생형 승강기와 빗물이용 시스템을 도입했는데, 특히 옥상의 빗물을 저장 및 여과해 단지 내 조경용수 등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공용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발코니 확장은 무상이다.

출처-http://www.sedaily.com/NewsView/1RX3S6Z2OV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관련뉴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