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모델하우스 `문전성시`

 

남양주시 화도읍에 공급되는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의 모델하우스에 주말 동안 인파행렬이 이어지며 성공분양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3일(금) 개관한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모델하우스에는 주말 3일동안 1만2000여명의 인파가 몰리면서 성황을 이뤘다.

개관 1시간 전부터 모델하우스 주변에는 대기 줄이 길게 형성되어 있었고, 모델하우스 내부에 마련된 3개의 유니트 입구에도 긴 줄이 형성되어 안내원들의 통제에 따라 입장하는 모습이었다.

단지가 들어서는 화도읍은 남양주의 전통적인 주거지역으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광역교통망의 지속적인 개선 및 발전이 이뤄지고 있는 지역인만큼 모델하우스를 찾는 방문객들의 행렬은 주말 내내 이어졌다.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지하 2층~지상 35층(최고), 13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620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기준 △59㎡A 141가구 △59㎡B 6가구 △74㎡A 83가구 △74㎡B타입 96가구 △84㎡타입 194가구 총 520가구가 일반에 공급될 예정이다.

전세대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어, 20~40대 젊은 층의 모델하우스 방문도 많았다.

경기도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최모(35세)씨는 "단지와 단지 주변에 녹지공간도 풍부하고, 1600가구가 넘는 대단지라서 커뮤니티 시설도 잘 갖춰졌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고 이야기했다.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제2외곽순환도로의 대표적 수혜단지로 꼽힌다.

2018년 하반기 착공 예정인 제2외곽순환도로 수동나들목이 단지 가까이에 있어 이용이 쉬울 전망이다.

수도권급행철도(GTX) B노선인 인천 송도~남양주 마석역 구간은 2025년 개통을 목표로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이다.

상품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4-bay 판상형 설계를 도입하고, 주방~거실 맞통풍, 팬트리, 알파룸 등(주택형에) 상품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도 풍부하다. 운동시설인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을 포함한 실내골프연습장을 비롯해 작은도서관, 멤버스카페, 키즈카페, 테라스카페, 어린이집, 미니축구장(예정)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경기도 하남시에 거주하는 직장인 이모(29)씨는 "잠실까지 출퇴근하는데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방문했다"고 말했다.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사업지 반경 2.5km 내에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분포되어 있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도서관, 화도행정타운, 공원 등 풍부한 생활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화도초, 송라초, 송라중, 심석중, 심석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특히, 입주민 전용 초등학교 통학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바로 뒤에 송라산이 접해 있으며 천마산 군립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의 청약 일정은 오는 3월 27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수) 1순위, 29일(목)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발코니 확장은 무상이다.

출처-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803270143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관련뉴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