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브랜드타운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모델하우스 성황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에서 선보이는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시공은 두산건설이 맡았다.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지하 2층~지상 35층(최고), 13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620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기준 △59㎡A 141가구 △59㎡B 6가구 △74㎡A 83가구 △74㎡B타입 96가구 △84㎡타입 194가구 총 520가구가 일반에 공급될 예정이다.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다양한 교통호재들이 예정돼 있는 대표적인 수혜단지다.

먼저 제2외곽순환도로 수동나들목이 인근에 있어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중 화도~양평 구간이 2020년 개통 예정으로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며, 포천~화도 구간은 2022년 개통 예정이다.

또한 단지 인근 GTX B노선(마석역)의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으로 획기적인 광역교통망 개선이 예상된다.

여기에 올 상반기 남양주 화도읍↔잠실역 구간의 광역급행버스(M버스) 노선이 운행될 예정으로 서울 출퇴근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경춘선 마석역 및 천마산역을 이용하면 7호선 상봉역 환승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풍부한 녹지가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점도 주목 할만 하다.

단지 바로 뒤에 송라산이 맞닿아 있으며 천마산 군립공원이 근거리에 있다.

산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단지로 등산로가 잘 갖춰져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 좋으며, 천마산 심신수련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다.

더불어 동간 거리가 넓어 채광성 및 조망권 확보가 용이해 보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반경 2.5km 내에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분포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도서관, 화도행정타운, 공원 등 풍부한 생활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있는 화도초, 송라초, 송라중, 심석중, 심석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특히, 입주민 전용 초등학교 통학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화도읍은 남양주의 전통적인 주거지역으로 광역교통망의 지속적인 개선 및 개발호재를 입고 인구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 지역이어서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는 날로 증가하고 있다.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4-bay 판상형 설계를 도입하고, 주방~거실 맞통풍, 팬트리, 알파룸 등 상품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도 풍부하다. 운동시설인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을 포함한 실내골프연습장을 비롯해 작은도서관, 멤버스카페, 키즈카페, 테라스카페, 어린이집, 미니축구장(예정)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단지 곳곳에 도입한 에너지절감형 시스템이 눈길을 끈다.

세대 내 현관, 거실, 복도, 드레스룸과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홀, 보안 등의 공용시설에 LED조명을 적용하고, 방마다 대기전력차단장치를 설치해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자동으로 차단할 수 있다.

출처-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8032910252239417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관련뉴스1